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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쓸신잡한 일상

2023년 가평군 소상공인 동절기 긴급난방비 지원 신청방법

by 달걷남 2023. 3. 3.

경기 가평군에서는 글로벌 에너지 수입 공급망 문제등, 에너지 수입 가격 폭등과 극심했던 동절기 한파로 난방비 폭탄에 허덕이는 소상공인 및 관내 난방취약시설을 위해 긴급 난방비 지원을 결정했습니다. 접수가 오는 3월 13일부터 곧 시작인만큼, 해당되시는 소상공인 분들은 이번 지원 꼭 놓치지 마세요!

가평군-소상공인-난방비지원-썸네일

2023년 가평군 소상공인 동절기 긴급난방비 지원 신청방법 살펴볼게요.

목차

    ※ 같이 보면 돈 되는 정보

    지원대상

    • 신청 시작전일 기준 가평군 관내에 3개월 이상 계속하여 주소를 두며 실제 거주하는 주민일 것
    • 사업자등록을 3개월 이상 하며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 대상입니다.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연월일 2022년 12월 12일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제외 대상

    • 사행성 업종, 금융, 보험 및 사치 향략성 소비나 투기를 조장하는 업종
    • 무등록 사업자, 휴폐업 중인 사업자

    2023년 가평군 소상공인 동절기 긴급난방비 지원 신청방법

    1. 접수처: 사업자 대표 주민등록 거주지의 읍/면 행정복지센터

    2. 신청기간: 2023년 3월 13일 ~ 3월 22일

    3. 신청방법: 

    • 신청 시 사업자 대표 본인 신청이 기본입니다.
    • 1주 차는 사업자 대표 출생연도 끝자리 기준 5부제로 접수하며 2주차부턴 1주차 미 접수 사업자들에게 접수 받습니다.

     

    가평군 소상공인 긴급난방비 공고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1주차(3/13~3/17) 1, 6 2, 7 3, 8 4, 9 5, 0
    2주차(3/20-3/23) 1주차 미접수 사업자 x

     

    지원금액 및 지급방법

    • 지원금액: 업체당 20만 원 지급
    • 지급방법: 지역화폐카드 형태로 지급 (가평군 지역화폐카드 회원가입 및 발급은 사업자 대표자 명의로 할 것)
    • 사용기한: 난방비 지원금은 2023년 6월 30일까지 다 쓰셔야 합니다.

    구비서류

    가평군 소상공인 긴급난방비 신청에는 다음과 같은 서류들이 필요합니다. 꼼꼼히 살펴보세요 ~ 

    공통사항

    1. 대표자 신분증 (대리신청일경우 대표자와 대리인 신분증 지참해야 함)
    2. 신분증 (앞면, 뒷면)
    3. 사업자등록증명
    4. 사업자 대표 명의로 지역화폐카드 회원가입된 가평군 지역화폐카드
    5. 주민등록초본(상세)
    6. 2022년 연매출액 확인서류
    7. 2022년 연매출액 10억 이상 소상공인 상시근로자 확인서류

    해당 시 선택사항

    1. 공동대표일 경우: 통합위임장
    2. 법인 or 일반회사 대리 신청일 경우: 통합위임장, 재직증명서
    3. 가족 대리 신청: 통합위임장, 가족관계증명서

    ▼ 2023년 가평군 소상공인 동절기 긴급난방비 지원 신청서 ▼

    가평군-소상공인-동절기-긴급난방비-지원-신청서.hwp
    0.07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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