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한 일상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분실신고, 영업시간 총정리

by 달걷남 2023. 8. 21.

하나카드-고객센터-썸네일

오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분실신고, 영업시간 등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카드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카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하나카드 신용카드의 경우 상당히 많은 혜택을 제공해 생각이상으로 사용감이 좋다죠. 어쩌다 잠시 이용할랬는데 눌러앉는 경우도 많다고 ㄷ (궁금) 어쨌든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분실, 발급등 여러 가지 문의 사항이 생기기 마련이죠?

하나카드 고객센터 이용정보 바로 알아봅니다.

목차

    ✔️놓쳐선 안되는 정보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분실신고

    구분 연락처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1111
    금융 ARS 1800-1000
    승인 ARS  1800-2000
    카드신청 ARS 1800-3000
    해외이용 82-1800-1111 / 82-2-3489-1000
    영업시간(상담원연결 가능시간) 평일 09:00 ~ 18:00

    하나카드-고객센터-바로가기-버튼

    하나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800-1111 입니다. 하나카드 관련 전반적 문의는 여기로 전화하신 뒤 세부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전화연결되면 ARS 서비스로 개인회원, 가맹점, 기업회원,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상담, 자동차 할부 금융, 소득공제 및 카드이용내역 신청,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 사용등록 등이 제공됩니다.

    영업시간(상담시간)은 평일 09:00 ~ 18:00이니 유의하세요.

    하나카드-고객센터-번호
    하나카드-고객센터-ARS안내표분실신고-번호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의 경우 연중무휴 24시간 서비스됩니다.  1800-1111로 전화해 8번을 누르면 연결되고 세분화된 목록 중 원하는 걸 선택합니다.

    • 0: 보이스피싱 금융사고 신고
    • 1: 카드분실신고
    • 2: 분실신고해제
    • 3: 분실신고 내역조회
    • 4: 타사 분실신고 안내

    위 표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외에 금융 ARS, 승인 ARS, 카드신청 ARS 등이 보이는데요. 각 ARS 제공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금융 ARS(1800-1000 / 평일 09:00 ~ 18:00): 단기카드, 장기카드대출,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등 서비스
    • 승인 ARS(1800-2000 / 24시간 연중무휴):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가맹점 거래승인, 가맹점 승인취소, 이용한도조회, 승인내역조회, 카드사용이불가, 일반상담 ARS연결, 상담원 연결
    • 카드신청 ARS(1800-3000 / 평일 09:00 ~ 18:00) : 카드 신청기능

    하나카드-금융ARS하나카드-승인ARS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방법

    가장 쉬운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방법은 대표번호인 1800-1111로 전화해 ARS 서비스 중 1번(개인회원) → 0번(상담원 연결)을 순차로 누르는 것입니다. 

    ▶1800-1111 → 1번 → 0번 쉽죠?

    하나카드 고객센터 이메일상담, 분실/도난신고(인터넷)

    하나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이메일상담과 인터넷을 통한 분실/도난신고도 가능한데요. 사정상 전화, ARS 서비스를 이용하기 힘들땐 유용하니 꼭 알아두시기 바라요:)

    우선 홈페이지 접속 후 스크롤을 살짝 내리면 '고객상담'과 '분실/도난/파손/재발급' 카테고리가 보이는데, 이중 원하는 서비스를 고르시면 됩니다. 

    하나카드-고객센터-카테고리분실도난-신고버튼

    ARS 상담은 물론 이메일상담, 분실/도난신고, 분실/도난해제, 파손 재발급신청, 분실 재발급신청 등이 보이죠? 각 서비스를 클릭하고 로그인등을 한 뒤 절차에 따라 진행만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분실신고, 영업시간, 이메일 상담등 알아봤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