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한 일상

보스베이비 입사테스트와 진짜 MBTI 검사!(고퀄)

by 달걷남 2021. 7.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름 재미난 테스트 몇 개를 준비해 봤는데요.
보스 베이비 입사 테스트와 진짜 직업적성을 보는 MBTI 검사(고퀄ㅋ)입니다!
친구가 너 이직 같은거 관심있냐길래 봤다가 낚임_-

 

 

보스베이비 입사테스트ㅋ

 

 

바로 이번에 개봉한 애니죠.
보스베이비 입사 테스트.. 참 귀엽긴 함ㅋㅋ
들어가시면 바로 입사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는데요 요런 질문들이 몇 개 뜹니다.

 

 

아마 첫질문

 

 

연달아 체크하고 넘기고 넘기고 하다보믄!

 

 

요렇게 결과가 뜹니다.
놀 땐 놀고 일할 땐 일합시다^^ 근데 탕비실에서 좀 보자며 ㅋㅋㅋ
최고 케미는 권력자와! (연구원 나가)
링크는 요기 걸어둡니다ㅋㅋ 뭔가 쪼금 맞는 거 같기도 하고 귀엽네요.
https://poomang.com/bossbaby2

 

(주)보스베이비 입사테스트

나에게 찰떡인 직무는?

poomang.com

 

 

이걸 하고 나니 왠지 진짜 직업적성 테스트가 하고 싶어 짐.

그래서 찾아봅니다.

 

준 MBTI 검사

 

시작부터 엄근진이 느껴지는 스타트 입구(?), 눌러봤습니다.

 

 

 

 

이런 식으로 질문들이 뜨는데요.
또 체크하며 넘기다 보면~

 

 

각 섹터 분포도에 따른 결과모형과 설명까지!

 

이렇게 결과물이 나옵니다.
제 성향은 INTJ 전문가라고 나오는군요.
오 제법 보다 보니 그럴싸한 걸 하며 유심히 봄.
링크는 요기↓
https://www.arealme.com/16types/ko/

 

무료 직업적성 테스트

47개의 질문에 답하고 자신의 직업적성을 알아보고, 상세한 레이더 차트를 확인해 보세요.

www.arealme.com

 


문득 다른 곳에서 다시 해봐도 결과가 같을까? 란 생각에 좀 더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다 결국 거물급(?) MBTI 검사 등판.

 

 

고퀄(?)MBTI 검사

 

시작 버튼을 누르고 문항지를 촤르르르 장장 10여분에 걸쳐 체크, 결과는!

 

 

용의주도ㅋㅋ

 

역시 INTJ, 건축 가형이 나왔습니다. (INTJ 중에서도 'A'로 나옴)
각 잡고 했는데 읽어 내려가니 꽤 맞는 거 같..ㅋㅋㅋ
나 같은 인간은 극소수구나..ㅋㅋ 그렇구나..

 

 

상당히 자세히 세분화되서 나옴.

 

아니 무식할 권리.. ㅋㅋㅋㅋㅋ 내가 그 정도까지 재수 없지는?? ㅋㅋ
돌.. 그만ㅋㅋ
생각 이상으로 자세히 나옵니다..
잘못하면 뼈 맞고 즉사할 듯 ㅋㅋ

 

 

동일성향 유명인들.

 

거기다 요렇게 나와 같은 성향의 유명인, 혹은 영화 속 인물들을 뽑아줍니다.
일론 머스크.. 요즘 비호감이잖아.. 타이 윈 라니스터.. 화장실에서 죽었잖아요..ㅋㅋㅋ 리틀핑겈ㅋㅋ 아잇.

 

 

목차대로 나열된 설명들.

 

 

보시면 제 성향별로 '소개'부터 강점, 약점 직장에 이르기까지 굉장히 디테일한 내용을 싣고 있습니다.
저는 건축가 유형으로 나왔는데 이 유형은 한마디로 좀 재수 없네요ㅋㅋㅋ
별생각 없이 해본 건데 꽤 상세한 내용들이 아낌없이(?) 나와 몰입감 있는 테스트입니다.


요기 링크↓
https://www.16personalities.com/ko

 

무료 성격 유형 검사, 성격 유형 설명, 인간관계 및 직장생활 어드바이스                  | 16Personalit

16Personalities 검사가 너무 정확해 "살짝 소름이 돋을 정도예요"라고 성격 유형 검사를 마친 한 참여자는 말했습니다. 쉽고 간단하면서도 정확한 성격 유형 검사를 통해 당신이 누구이며, 왜 그러

www.16personalities.com

 

 

요즘 자기 적성이나 MBTI 같은 검사 찾는 분이 많죠?
한지 오래되셨거나 해보지 않으셨다면 한 번쯤 해보세요.
제법 흥미롭기도 하고 다른 사람은 어떤 유형인가 나와 비교해 보는 것도 재밌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