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한 일상

만보기 어플 앱테크 추천 BEST 10 (돈버는 걷기앱)

by 달걷남 2024. 2. 22.

만보기-앱테크-추천-BEST10-썸네일

만보기 어플 앱테크 추천 BEST (돈버는 걷기앱) 알려 드릴게요. 요즘 소위 '돈버는 걷기앱'이라 하여 실제로 걸으면서 돈을 벌어다 주는 앱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건강도 챙기고 돈도 번다는 만보기 앱테크, 5개 이상 설치해 꾸준히 걸어 한 달에 몇만 원은 충분히 가져가시거나 하루 몇천 원씩 가져간다는 분도 심심치 않게 보입니다. 이젠 살다 보니 걷는 것만으로도 돈을 벌어가는 시대가 됐죠. 저만 해도 매일 운동을 하는 편인데 진작 설치했으면 용돈 좀 벌었을 거 같네요_-ㅎ 

만보기 어플 앱테크 추천 BEST 10

목차

     

    ☑️놓치면 안되는 정보

    돈버는 걷기앱 어플 추천 10

    아래는 돈버는 걷기앱, 어플로 유명한 것들로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거나 아직 사용해 보지 않으셨다면 설치 후 적극 이용해 보세요. 지금 알려드리는 어플들만으로도 만보기 앱테크 추천엔 부족함이 없을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iOS앱/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를 추가했습니다.)

    1. 캐시워크

    캐시워크-앱

    캐시워크는 가장 유명한 만보기 앱테크로서 걷기를 통해 기본 하루 100원에 추가 미션으로 포인트를 더욱 많이 쌓을 수 있는 대표적인 걷기 앱입니다. 광고가 조금 많지만 충분히 이용할만합니다.

    출시 후 1년 만에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 하루 평균 이용자가 200만 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앱입니다.

    1. 배터리 걱정을 덜고 최소한의 데이터를 사용하는 만보기 앱입니다.
    2. 소비 칼로리는 물론 이동 거리, 시간까지 계산해 줍니다.
    3. 하루 10,000보까지 적립가능하며 걸을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4. 지급받은 포인트는 카페, 편의점, 베이커리, 레스토랑 등 전국 수만여 개 제휴점에서 사용가능합니다.(쿠폰구입)
    5. 언급했듯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하며 데이터도 딱 필요한 양만 사용하기 때문에 데이터 폭탄을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캐시워크-다운로드버튼

    2. 발로 소득 

    발로소득-앱

    이름부터 강조되듯 매일 걷는 걸음 및 각종 생활의 활동으로 최근 인기 많아진 돈버는 걷기 앱(어플)입니다.

    1. 앱 내 일상 챌린지에 성공하면 소득은 물론 다양한 경품 등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고 얻은 소득은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 현금처럼 전국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추가 리워드, 경품 챌린지 등이 많아 소득을 극대화하기 좋습니다.
    3. 신규회원이라면 초기 많은 어드밴티지가 있습니다. 적극 이용할만한 앱입니다.

    발로소득-다운로드버튼

    3. 지니어트

    지니어트앱

    지니어트 역시 돈버는 걷기 앱으로 유용합니다. 살 빼면서 돈 버는 신개념 앱테크를 표방하는 지니어트는 식단, 몸무게를 기록 후 걷기만 해도 캐시가 적립됩니다. 

    1. 걷기만 해도 보상캐시로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매일 체중기록 및 목표 몸무게 달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간편 식단을 기록해 다이어리로 쓸 수도 있습니다.
    4. 생리 주기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5. 다양한 이벤트로 용돈퀴즈, 체험단 이벤트 등을 통해 10,000 캐시 적립 및 내가 평소 이용해 보고 싶었던 제품을 체험단 신청 후 이용도 가능합니다.

    지니어트-다운로드버튼

    4. 공구마켓

    공구마켓앱

    공구마켓은 단 10걸음만 달성해도 10원, 5천 걸음이면 10원 추가, 10,000걸음이면 총 40원이 주어집니다.

    1. 출석체크만으로 매일 5원 적립가능
    2. 15일 연속 출석하면 15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31일 출석하면 3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31일 출석 시 100만 원 상당 순금 골드바나 적립금 및 스타벅스 커피 등이 지급됩니다.
    5. 쇼츠영상 시청으로 일 최대 100원씩 적립되는 기능이나 앱 알림 설정 시 추가적립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공구마켓-다운로드버튼

    🔗공구마켓 iOS앱 다운로드
    🔗공구마켓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5. 비트 버니

    비트머니앱

    비트버니는 돈버는 걷기 어플로서 특이한 점이 코인 앱테크라는 건데요. 가성비 좋고 현실적인 앱테크 어플로 평이 좋습니다. 간단하게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인터페이스나 광고 및 오류도 깔끔합니다. 

    1. 친구를 추가하면 코인도 많이 주고 여러모로 만족도가 높은 앱입니다.
    2. 코인 앱테크로서 암호화폐 교환까지 가능하다는 건 더 눈길이 가는 특징이죠.
    3. 아무튼 쌓인 걸음수를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리워드 포인트가 적립되며 만보기로 적립된 
    4. 리워드 포인트는 다양한 모바일 쿠폰 및 코인과 교환 가능합니다.
    5. 포인트를 치킨, 커피, 아이스크림, 편의점 상품등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6. 사용법도 간단해 카카오톡 연동 가입을 하면 되고 특별한 설정이 필요 없습니다.
    7. 쌓인 리워드 포인트는 버튼만 터치하면 적립이 됩니다. 

    비트머니-다운로드화면

    🔗비트버니 iOS앱 다운로드
    🔗비트버니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6. 머니워크

    머니워크앱

    머니워크도 유저들에게 잘 알려진 만보기 앱테크 추천 앱인데요. 누적 다운로드 60만을 달성했으며 스토어에서도 건강분야 1위를 할 정도로 인지도 있는 걷기 앱입니다.

    1. 매일 5000걸음만 걸어도 200포인트를 쌓아갈 수 있는데 이는 다른 만보기 앱들의 절반 수준입니다.
    2. 보통 100포인트 정도만 지급하는 곳도 많은데 200포인트가 쌓이죠.
    3. 출퇴근 시간만 이용해도 대략 10여분이면 5천 걸음은 채워진다 합니다.
    4. 5000걸음이 넘을 시 보너스 포인트 추가, 1만 걸음까지도 추가 보너스가 있습니다. 
    5. 백화점 상품권, 커피, 치킨 등 유용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게임들을 통한 앱테크도 가능합니다.

    머니워크-다운로드버튼

    7. 비트워크

    비트워크앱

    비트워크는 근래 조금씩 인기를 얻고 있는 돈버는 걷기앱으로 다른 만보기 앱과 차별된 거라면 바로 비트코인에 투자할 수 있다는 건데요. 위에도 코인 앱테크가 가능한 녀석을 언급했지만 여기도 평이 좋습니다.

    1. 자기 자산 및 자산 랭킹도 확인할 수도 있고 일단 투자가 가능하다는 게 매우 흥미롭습니다.
    2. 일단 다운로드하면 알아서 돈이 조금이라도 쌓이고 이런 돈으로 투자가 가능하니 알아서 2차적인 돈불리기가 가능하다는데 메리트를 느끼는 분이 많습니다.
    3. 리워드를 모아 현급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4. 판매가 그대로 모바일 쿠폰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5.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중간에 자잘하게 발생하는 문제들은 계속 개선하고 있습니다. 운영자가 신경 쓰이는 게 보임.

    비트워크-다운로드버튼

     

    🔗비트워크 iOS앱 다운로드
    🔗비트워크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8. 토스 Toss

    토스앱

    토스는 각종 금융기능 앱으로 유명하지만 만보기 앱테크로도 유용한데요. 걷기를 통해 포인트를 쌓고 현금 출금까지 가능합니다.

    1. 하루 1만 걸음당 40포인트 적립 (1,000걸음 10원 + 5,000걸음 10원 + 10,000걸음 20원)
    2. 토스에서 정해준 주변 장소에 방문 시 100포인트 적립됩니다.
    3. 혜택 → 만보기로 들어가면 포인트 확인이 가능하며 매일 받지 않으면 사라지니 바로바로 받으시기 바라요.
    4. 혜택 메뉴에서 행운퀴즈, 운세 보기, 친구와 토스 켜기, 버튼누르기 등으로 포인트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5. 혜택 메뉴 위쪽 내 포인트를 선택하면 토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계좌로 송금가능합니다. 5천 원 이상시 수수료 무료(5천 원 이하면 500원 수수료)
    7. 포인트는 현금과 동일한 단위가치입니다.

    토스 앱의 경우 사용자들에겐 생활필수 앱이기도 하고 뱅킹은 물론 자산관리, 가계부, 주식투자까지 가능합니다. 종합금융앱으로서 부족함이 없는데 여기에 앱테크까지 가능하니 더할 나위 없죠.

    토스-다운로드-버튼

    🔗토스 iOS앱 다운로드
    🔗토스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9. 가치워크

    가치워크앱

    가치워크는 하루 1만 걸음 기준 100원, 한 달 3천 원 정도는 적립할 수 있는 걷기 앱입니다. 기본에 충실했으며 각종 챌린지 및 친구 초대를 통해서도 포인트를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1. 3,000걸음: 10포인트 / 6,000걸음: 10포인트 / 10,000걸음: 70포인트 > 하루 100포인트 적립 시스템입니다.
    2. 가치워크 걷기 앱은 친구 초대 시 1,000 포인트를 지급받습니다.
    3. 가치워크 앱 실행 후 포인트 받기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4. 만 14 이상부터 이용가능하며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5. 매일 잠깐 접속해 적립된 포인트를 받아가시기 바라요. 다음날 되면 리셋됩니다.
    6.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년입니다.
    7. 팔로우, 앱설치 및 회원가입, 광고클릭, 상품 구매 등으로 추가 포인트 획득이 가능합니다.
    8. 획득한 포인트는 기프티콘, 상품권, 페이머니 등으로 교환가능하며 다양한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치워크-다운로드-버튼

    🔗가치워크 iOS앱 다운로드
    🔗가치워크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10. 모니모

    모니모앱

    모니모 역시 삼성에서 만든 앱으로 만보기 앱테크도 가능합니다. 만보기 기능 외에도 투자 앱테크, 출석체크, 송금하기, 아침 기상미션등에 참여하면  '젤리'를 획득해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1. 하루 5,000보 젤리 1개, 10일 연속 달성시 젤리가 추가 지급됩니다.
    2. 출석만 잘해도 쏠쏠한 수익이 있으며 각종 챌린지를 통해 더 많은 수익을 얻어가는 분이 많습니다.
    3. 일반 젤리 5개, 스페셜 젤리 1개는 약 2,3000원 정도 가치가 있습니다.
    4. 모니모 친구 초대 시 최대 6,000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5. 적립된 젤리는 매월 말일이 지나기 전 모니머니로 교환해야 소멸되지 않습니다. 유의하세요.  

    모니모-다운로드-버튼

    🔗모니모 iOS앱 다운로드
    🔗모니모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여기까지 만보기 어플 앱테크 추천 BEST 10, 돈버는 걷기앱 알아봤습니다. 이중 몇 가지만 골라 써도 매우 유용하실 거예요. 저도 실제 쓰고 있는 것들이니 관심 있는 분은 바로 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