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한 일상

다이닝코드 PC 앱 설치 다운로드 (빅데이터 맛집검색)

by 달걷남 2024. 2. 21.

다이닝코드-PC-앱-설치-썸네일

다이닝코드 PC 앱 설치 다운로드 (빅데이터 맛집검색) 정보 알려 드릴게요. 다이닝코드는 전국의 음식점 찾기 및 예약이 가능한 빅데이터 맛집검색 플랫폼으로 아는 분들 사이에선 제법 인기가 높은 곳인데요. PC 웹사이트는 물론 앱까지 잘 갖춰져 사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저도 얼마 전 우연히 알게 돼 사용한 뒤 잦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유용함! 

다이닝코드 PC 앱 설치 다운로드 (빅데이터 맛집검색)

목차

     

    ☑️놓치면 안되는 정보

    다이닝코드 빅데이터 맛집검색

    다이닝코드는 수많은 이용자의 실제 경험 후기를 바탕으로 순위기 매겨지는 빅데이터 맛집검색 플랫폼입니다. 내가 원하는 지역의 맛집, 음식 검색은 물론 낯선 지역을 가도 내 주변 어떤 맛집이 있나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내가 다녀온 맛집의 솔직한 후기를 남기면 1건당 네이버 페이 300원, 300포인트를 지급하기 때문에 이용자들의 상세하고 퀄리티 있는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미식'이란 공통주제로 모인 만큼 맛집에 진심인 분들이 많습니다.

    다이닝코드-PC버전-버튼

    다이닝코드 PC 

    다이닝코드 PC버전을 사용하려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되는데요.

    다이닝코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현 위치 또는 다른 지역을 선택가능, 해당지역의 맛집들이 알아서 나열됩니다.

    다이닝코드-메인화면-토당동-지역탐색화면위치탐색화면
    현위치를 누르면 자동으로 내가 속한 지역 중심 맛집탐색!

    ②카테고리별 해장맛집/몸보신/백반/가성비맛집/국밥/만두/닭갈비/곱창, 막창/삼겹살/분위기 좋은/복고풍/바테이블/데이트/디저트 등 참 다양한 콘셉트로 이용자별 입맛에 맞게 나뉘어 있습니다. 

    다이닝코드-로그인후-화면다이닝코드-홍대맛집추천
    다이닝코드 회원가입 로그인후 화면들 (홍대입구역으로 검색했음)

    ③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면 사용자의 성향에 맞춰 좀 더 정밀한 맛집들을 추천해 줍니다. 그냥 이용하셔도 되지만 전화번호, PASS 앱등으로 빠르게 회원가입 가능, 로그인 가능하니 이쪽을 추천해요:)  

    ④ 비슷한 연령대가 선호하는 맛집 등 뜨죠. (다이닝코드는 20대 ~ 60대 이상까지 다양한 연령대 이용자가 많습니다.)

    다이닝코드-지도검색화면
    다양한 옵션을 적용한 다이닝코드 검색화면

    ⑤ 내가 원하는 지역을 직접 검색해 필요한 맛집을 찾을 수 있는데 매우 다양한 옵션을 적용할 수 있어 아주 유용합니다.

    • 연관순/평점순/리뷰 맞은 순/좋아요 맞은 순/거리순 등으로 골라볼 수 있습니다.
    • 내가 좋아 요한 곳/ 나의 팔로우추천/ 다코미식가추천 등 옵션을 통해 정밀한 맛집 탐색도 가능합니다.
    • 이용자 연령별 구분, 밥집/카페/고깃집/술집/중식/횟집/일식/한식 구분, 주차/발레가능/드라이브스루/24시 영업 체크가능
    • 방문목적별 아침/점심/저녁/혼밥 식사 구분가능, 분위기 가성비 좋은/분위기 좋은/푸짐한/격식 있는 곳 등으로 구분 가능

    다이닝코드-홍대맛집순위
    혼밥추천맛집라멘추천맛집
    다양한 컨셉 카테고리의 맛집들 (혼밥, 라멘추천 등)

    다이닝코드 앱(어플)

    다이닝코드는 앱, 어플도 잘 갖추어져 스마트폰으로 검색 및 예약하기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저도 이미 여러 번 쓴 적 있는데 유용하게 쓰고 있네요.

    다이닝코드-iOS앱-버튼
    다이닝코드-안드로이드앱-버튼

    아이폰 사용자라면 애플 앱스토어(iOS)에서, 갤럭시 등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구글플레이 스토에서 해당 앱을 다운로드, 설치하면 됩니다. 

    다이닝코드앱-화면들

    다이닝코드 평은 상당히 긍정적입니다. 사용자들이 직접 남긴 후기를 바탕으로 빅데이터가 제공되다 보니 어지간한 곳은 실패가 없다고 해요. 사진 검열도 엄격한 편이고 일반적으로 다이닝코드 내 70점 이상면 확실히 맛있는 집이란 얘기가 나올 정도로 신뢰도가 높다 해요.

     

    여기까지 다이닝코드 PC 앱 설치 다운로드 (빅데이터 맛집검색) 및 사용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맛집이 필요할 때 알아두시면 매우 유용한 플랫폼이니 한번 들어가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