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한 일상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AS신청, 영업시간

by 달걷남 2023. 9. 1.

kt스카이라이프-고객센터-썸네일

오늘은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AS 신청방법, 영업시간 등 알려 드리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는 많은 분들이 쓰고 있는 TV/모바일/인터넷 서비스인데요. (저희 집도 쓰고 있음)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상품 가입, 변경, 고장신고등 다양한 문의거리가 생깁니다.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이용정보 바로 알아봅니다.

목차

    ✔️놓치면 안되는 정보

    스카이라이프-고객센터-버튼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구분 연락처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TV,인터넷,모바일) 1588-3002 / 080-001-3002
    해외에서 이용시 번호 82-2-2620-5000
    고객센터 영업시간 평일 09:00 ~ 18:00
    가입상담 1588-9944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3002 또는 080-001-3002입니다. 

    TV/인터넷 상품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1588-3082 또는 080-001-3002로 전화한뒤 1번 '위성 TV 인터넷 서비스'를 누르도록 합니다. 아니면 스카이라이프에 가입된 휴대폰으로 114 전화후 1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가능하며 고장 A/S문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평일/토요일/공휴일)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세요.

     

    ●TV/인터넷 ARS 메뉴

    • 1번: 가입결합
    • 2번: 고장
    • 3번: 요금
    • 4번: 이사/변경/결합
    • 5번: olleh TV Skylife
    • 6번: 해지
    • 0번: 상담원 연결

    휴대폰,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역시 1588-3082 또는 080-001-3002로 전화해 2번 '모바일 서비스'를 누릅니다. 아니면 스카이라이프에 가입된 휴대폰으로 114 전화뒤 2번을 누릅니다.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이용가능하며 분실정지/일시정지 문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평일/토요일/공휴일)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모바일 ARS 메뉴

    • 1번: 가입결합
    • 2번: 요금제/부가서비스/로밍/소액결제
    • 3번: 요금
    • 4번: 정지/분실/통화품질
    • 5번: 해지
    • 0번: 상담원 연결

    스카이라이프-고객지원-홈페이지-화면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방법

    위 리스트들에서 이미 확인하셨겠지만 대표번호로 전화한 뒤 TV나 휴대폰(모바일) ARS로 연결 후 0번을 누르시면 손쉽게 상담원 연결됩니다.

     

    스카이라이프 AS 신청방법, 자가진단

    스카이라이프 관련 AS신청(TV/인터넷/모바일)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한데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A/S신청] 목록이 보입니다. 이를 클릭해 로그인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입상품을 선택하고 연락처, 내용등을 적으면 추후 안내를 받아 서비스기사 출장등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신청등-메뉴들

    다만 출장서비스등은 당연히 돈이 드므로 만약 내가 혼자 해결할 수 있는 일이라면 스카이라이프 자가진단을 통해 해결하는 것도 좋습니다. 역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자가진단 서비스'에 TV신호불량, 채널/영상, 음성, 셋톱박스, 리모컨, 인터넷 등이 보입니다. 여기서 원하는 부분을 선택해 보세요.

    자가진단-페이지-화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