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한 일상

스마일 연애 테스트 MBTI 사이트/후기/바로가기

by 달걷남 2023. 2. 24.

오늘은 MBTI 기반이기도 한 스마일 연애 테스트 알아봅니다.

스마일연애테스트-메인화면

스마일 연애 테스트는 12가지 질문으로 쉽고 간단하게 내 성향을 알아보는 테스트인데요. 마지막에 내 연애성향과 맞는 타입, 안 맞는 타입도 같이 나와 흥미로움을 더하는 테스트입니다. 은근히 이런 게 잘 맞기도 하죠? 그리 오래 걸리지도 않으니 재미로 한번 해봐요! 

스마일연애테스트-질문1질문2스마일연애테스트-질문3

질문란은 이런식으로 뜹니다. 12가지의 질문들을 살펴보면 ~ 

 

1. 별일없는 주말에 나는?

친구들 지인들에게 당장 연락해서 약속을 잡는다. or 하루종일 침대에 누워 쉰다.

me: 전 둘다라 좀 고민했음_-ㅋ

 

2. 갑자기 예정에 없던 약속이 생기면 나는? 

재밌겠다! 별일 없으면 약속에 간다. or 내 계획에 없던 건데. 핑계를 댄다.

me: 뭐 나름 급작스러워도 즐기는 타입! 

 

3. 친구의 소개로 어느 모임에 나왔을 때 나는?

먼저 주도적으로 말을 걸고 분위기를 업시키려 노력한다. or 사람들이 먼저 마을 걸어올 때까지 기다려본다.

me: 좀 친해져야 편해지는 스타일이기도 해서 후자 골랐어요 너무 썰렁하면 전자이기도 ㅋ

 

4. 여행을 가려고 비행기에 탔을 때 내가 하는 생각은?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다 or 재밌겠다! 근데 비행기는 무슨 원리로 뜨는 거지?

me: 비행기 타면 신나지 않나요? 전자 ㅋㅋ 코로나도 풀렸고 하늘로 좀 뜨고 싶다 ㅠ

 

5. 밥 먹을 때 내가 하는 고민은?

점심 먹으며 저녁 뭐 먹을지 고민 or 들어간 시당 최애음식 두 메뉴 중 뭐 먹을지 고민

me: 일단 저는 무엇이 더 맛있는가 후자입니다!

 

6.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봤을 때 나는?

와 저 가사는 저 사람이 겪은 이야기인가? 연습은 얼마나 했을까 or와 찢었다. 음원 나오면 맨날 들을 거야

me: 전 음원하나 출시될 때마다 오 이거 뜬다 아 이거 별롴ㅋ 방구석 전문가 모드입니다.

 

7. 친구가 우울해서 쇼핑했다고 했을 때 나는?

뭐 샀어 아무거나 막지른 건 아니지? vs 무슨 일 있어? 갑자기 쇼핑?

me: 전 인간미가 없어 전자입니다.ㅋㅋㅋ

 

8. 친구가 갑자기 시험에 합격했다고 했다. 나의 반응은?

오 무슨 시험이었어?? 축하해 or와 축하해! 고생했겠다 수고했어!

me: 전 일단 뭘 쳤는지 더 궁금!

 

9. 여자친구가 갑자기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렸을 때 나는?

어쩌다가 잃어버렸어 ㅠ 마지막으로 어디서 봤어? or 그거 네가 아끼던 거였는데 ㅠ 어떡해 ㅠ

me: 어디서 잃어버렸냐고? 지금 가면 다시 찾을 수도 있잖아! (화내는 거 아님)

 

10. 연인과 맛집을 가려고 할 때 나는?

약속이 다가왔을 때 급하게 찾아 예약한다. or 미리 예약하고 뭐 먹을지 메뉴까지 생각해 놓고 간다.

me: 음 이건 둘다에 속하는데 후자가 더 많아 욕먹을 때가 많은 느낌이네요_-ㅋ

 

11. 데이트 룩을 고를 때 나는?

전날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팅 or 준비하면서 끌리는 옷으로 입고 나간다.

me: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긴 하는데 남들은 아무렇게나 입고 나온 줄 압니다.

 

12. 연인과 비행을 가기로 했을 때 나는?

비행기 표면 끊어도 70%는 끝났다고 생각한다. or 일별로 계획을 세세하게 미리 정해 놓는다.

me: 음 혼자 가면 전자인데, 아무래도 같이 있다면 후자!

스마일연애테스트-결과민트스마일-성향
스마일연애테스트 결과!
잘맞는 스타일, 안맞는 스타일도 나옴 ㅋㅋ

저는 민트스마일이 나왔네요. 프로직관러_- ㅋㅋ 민트스마일은 MBTI로 ESTJ라고 나오더군요.

저는 MBTI가 약간씩 바뀌곤 했는데 (MBTI 세미나까지 다녀온 사람ㅋㅋ) 마지막으로 확인했을 땐 

ENTJ였어요. 약간 변동이? 다른 분들 보면 본인이 알고 있는 MBTI와 조금씩 다른 경우도 많은 모양입니다.

 

요기 링크! 

 

스마일 연애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스마일 캐릭터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 성향 | 스마일 테스트 | 스마일 연애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 민트: ESTJ 밀당 따위 하지 않는 프로직관러
  • 그린: INTP 근자감에 휩싸인 츤데레
  • 스카이: INFP 드라마 같은 사랑을 꿈꾸는
  • 브라운: INFJ 답답하지만 진실된 살아
  • 오렌지: ENFJ 맹목적 이해와 사랑
  • 옐로: ESTP 쿨내 진동 연애 고수
  • 퍼플: ESFP 변덕스러운 연애주의자
  • 핑크: ESFJ 눈치력 끝판왕 연애 장인
  • 베이지: ISTP 연애를 즐기는 마이웨이
  • 카키: INTJ 연애는 글로 배운 연애 분석가
  • 그레이: ISFP 배려 넘치는 해바라기
  • 버건디: ISTJ 공감 없이 웃기만 하는 연애봇
  • 레드: ENTP 불같이 뜨거운 연애
  • 네이비: ISFJ 배려 넘치는 해바라기 

※ 같이 보면 유용한 글

집그림 심리테스트(펜으로 집하나 뚝딱!)

 

집그림 심리테스트(펜으로 집하나 뚝딱!)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 그림 심리' 테스트를 한번 해볼 거예요:) 갑자기 생뚱맞게 웬 심리테스트? 하실 텐데 사실 제가 이런 쪽에 관심이 많습니다 ㅋㅋ 가끔 재미로 간단한 심리서적이나 관련

moonwalker.tistory.com

인공지능이 본 내 첫인상 테스트?(feat. 인공지능의 위협)

 

인공지능이 본 내 첫인상 테스트?(feat. 인공지능의 위협)

우연히 인터넷을 뒤져보다 재밌는 걸 발견했습니다. 인공지능, AI가 첫인상을 테스트해주는 것이었는데요. 예전에 닮은꼴 연예인 찾아주는, 뭐 그런 느낌의 콘텐츤가 하고 쓱 눌러봤습니다ㅋㅋ

moonwalker.tistory.com

보스베이비 입사테스트와 진짜 MBTI 검사!(고퀄)

 

보스베이비 입사테스트와 진짜 MBTI 검사!(고퀄)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름 재미난 테스트 몇 개를 준비해 봤는데요. 보스 베이비 입사 테스트와 진짜 직업적성을 보는 MBTI 검사(고퀄ㅋ)입니다! 친구가 너 이직 같은거 관심있냐길래 봤다가 낚임

moonwalk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