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라클모닝과 부동산스터디

미라클모닝, 투자등 계속 진행중 ㅋㅋ

by 달걷남 2022. 1. 1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ㅋ

요즘 좀 피로해 포스팅을 못하겠더라고요.

특히 어느 정도 형태를 갖춘 정보글을 쓰려면 기본적인 정보 검색 등 준비 과정이 필요한데 업무 등 이것저것 하다 보면 시간도 금방 가고 조금 피곤합니다ㅋㅋ

정말 일기 형식으로라도 이틀에 한 번은 쓸까 하는데 모르겠네요_-ㅋㅋ

그래도 미라클 모닝과 미국 주식(해외주식), 부동산 등 관련 공부와 투자는 똑같이 유지하고 있습니다.

 

 

새벽 5시 반 일어나 이불을 개고,  잠깐 책을 읽다 6시 반 헬스장이 열면 들어갑니다.

러닝머신에서 20분쯤 있다 숨을 돌리고, 풀업(턱걸이)은 50개쯤 한 뒤 샤워하러 갑니다.

집으로 돌아와 닭가슴살과 토마토, 당근 주스 등을 먹은 뒤 빠르게 출근 준비를 합니다.

 

 

9시 반쯤 출근하면 경제(부동산, 미국 주식 등)나 업무 관련 책을 30분쯤 읽은 뒤 그날 업무에 필요한 사항을 체크.

이것저것 뒤져보다- 계약건이 있으면 관련 서류를 작성하고 등기부나 토지, 건축물대장을 출력합니다.

(알아야 할게 너무 많음)

 

계약건 하나만 있어도 여러 장의 서류와 체크해야 할 사항이 많아 다 끝나면 꽤 진이 빠집니다. 

(익숙해지면 괜찮겠지ㅋㅋ)

 

그렇게 이래저래 퇴근시간, 

퇴근 후 바로 헬스장으로 갑니다. 

새벽에 유산소 위주였다면 오후엔 웨이트로 또 적당히 조져(?) 줌.

나름대로 닭가슴살, 소고기 등 챙겨 먹고 있는데 뭔가 이전보단 펌핑되는 느낌도 돕니다.

(기분 탓인가)

 

그렇게 또 샤워하고 집에 돌아와 저녁밥까지 먹으면! 

8시.

넷플릭스를 켤까 포스팅을 할까 고민합니다.

물론 넷플릭스를 켭니다_-ㅋㅋ

그래서 오늘은 퇴근 전 재빨리 포스팅하고 있음..  

정말 포스팅도 부지런해야 하네요 하 역시 꾸준한게 쉽진 않아!

생업하며 블로그하는 모든 분들 대단!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