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넷플릭스 지옥, 관련주도 들썩 (전세계 TV쇼 1위!)

by 달걷남 2021. 11. 23.

 

넷플릭스-지옥-포스터
넷플릭스-'지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도 재밌게 본 넷플릭스 '지옥'에 대해 다뤄볼까 합니다. (스포 nono)

'지옥'은 공개되자마자 넷플릭스 전 세계 TV쇼 부문 1위로 올라섰는데요.

이는 최장 1위를 고수하던 오징어 게임을 밀어내고 이뤄낸 쾌거입니다.

한국 콘텐츠가 나란히 1,2위라니 정말 대단한 광경이네요..ㅋㅋ  

그에 따라 지옥 관련주 역시 주목받았는데요.

일단 간단히 살펴보도록 합니다.

 

 

저야 넷플릭스 가입자다 보니 지옥이 공개되자마자 1편을 재생했는데요.

사실 큰 기대는 없었습니다. 

우선 포스터(?)를 보니 웬 등치 산만한 괴수 셋이 누군가 쫓는데, 왠지 유치해 보이더라고요ㅋㅋ

그리고 그날 6편 전부 다봄_-..ㅋㅋㅋ

1편을 끝나갈 때쯤 느꼈습니다. 

이건 1위 하겠다ㅋ 

스포는 배제하니 간단하게만 말씀드리나, 일단 소재가 상당히 신선합니다. 

'지옥'이란 소재를 꽤나 참신하게 가져왔고, 특히나 자칫 욕먹을 수 있는 'CG'의 경우 완성도가 놀라울 정도죠ㅋ

지옥 헬창(?) 셋은 등장하기 직전 '쿵'하는 소리부터 그 존재감이 무시무시합니다..

실제 미국 영화 평론 사이트인 '로튼토마토'에서도 신선도 지수 100%를 낙점, 상당한 호평을 받았습니다.

스토리에 있어 '매력적이고 중독적이다', '짧은 시간 다양한 사회 주제를 담았다' , '한줄기 빛 같다'

극찬하는 표현이 많음. 

 

넷플릭스-지옥-근육귀신-포스터
1화부터 엄청난 존재감의 근육몬ㅋㅋ

 

출연진을 보면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 등이 있는데 모두 베테랑 연기자들이라 연기 구멍이라곤 없습니다.

특히 극 초반을 이끌어나가는 유아인의 존재감이 지옥 헬창만큼 대단해, 특유의 우울함이나 두려움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지옥중-유아인컷
음울한 연기를 잘소화한 유아인

 

김현주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데 연기도 연기고 아직도 이쁘심ㅋㅋ

 

지옥-촬영중인-김현주
오랜만에 보는 김현주

 

박정민이야 워낙 검증된 배우고, 그 외 양익준, 원진아, 김신록 등의 배우들도 굉장히 높은 수준의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지옥-비하인드컷-웃는-원진아
깨발랄한 비하인드컷 

 

특히 이번에 주목받는 박정자 역의 '김신록'배우는 굉장히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생각합니다. (연기 너무 잘함)

아 정말 스포 안 하고 글 쓰려니 답답한데 넘어감!ㅋㅋ 

 

 

 

 

과거 오징어 게임이나 마이네임을 보듯 이번 지옥 또한 흥행으로 관련주들이 굉장히 주목받았습니다.

눈이 불을 켜는 분이 많을 텐데요.

그래도 주의해야 할 거 같습니다. 

 

넷플릭스-지옥관련주-주가

 

대표적인 건 역시 지옥의 제작사인 '제이콘텐트리'인데, 22일 어제만 해도 전일대비 20%가량이 오른 7만 8500원 등 거래됐으나 오늘 주가는 61400원까지 떨어졌습니다.

이에 투자한 개미들이 울상 짓는단 기사가ㅋ

특히 주말 간 '지옥 공개'라는 대형호재로 주가가 극을 찍다 이제 상승분을 반납하는 흐름이란 얘기가 나옵니다.

그러니 지금 투자를 생각하는 분들은 현 흐름을 잘 살펴보세요! 

 

 

그럼 여기까지 넷플릭스 '지옥', 관련주 상황까지 간단히 짚어봤습니다:)

안녕!

 

댓글